FAQ
-
5
[투어]출발 전 설명회가 있나요?
-
* 상품에 따라 별도의 설명회가 없을 수 있습니다.
* 설명회가 있는 상품은 유럽, 중남미 등 인솔자 또는 여행 멘토가 여행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에서 받고 있습니다.
[고객마케팅부]
전화번호: 02-2262-7349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
4
[투어]확정 일정표는 언제쯤 확인할 수 있나요?
-
* 보통 여행 출발일로부터 7일 전에 별도 안내 드립니다.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에서 받고 있습니다.
[고객마케팅부]
전화번호: 02-2262-7349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
3
[투어]혼자서 여행을 신청한 경우, 숙소는 어떻게 되나요?
-
* 여행 상품 대부분이 2인 1실 사용 조건으로 상품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 별도의 싱글 차지를 지불하시고 객실을 혼자서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 기타 상세 문의는 02-2262-7349로 문의해 주세요. (평일 09:00~17:00 / 점심시간 12:00~13:00)
-
2
[투어]항공권 업그레이드가 가능한가요?
-
* 네, 가능합니다. 보통의 여행 상품의 경우, 일반석을 이용합니다.
* 비즈니스/퍼스트 클래스 업그레이드를 원할 경우에는 차액 부분을 부담하시거나 고객님 해당 항공사 마일리지를 이용하셔서도 가능합니다.
단, 성수기 날짜나 좌석확보가 어려운 날짜는 불가할 수도 있으니, 고객센터( 02-2262-7349)로 사전에 문의해 주세요.
* 기타 상세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에서 받고 있습니다.
[고객마케팅부]
전화번호: 02-2262-7349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
1
[투어]여행 멘토와 가이드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 여행 멘토는 각 분야 및 지역 전문 멘토로써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토대로 현지를 직접 안내합니다.
* 가이드는 여행 일정 동안 관광지를 안내하며, 현지에서 발생하는 모든 일에 대비하여 고객님을 안내 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기타 상세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에서 받고 있습니다.
[고객마케팅부]
전화번호: 02-2262-7349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