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전체
정기구독
디지털
기사문의
클래스&투어
전시/단행본/사외보
24
[투어]취소/환불은 어떤 기준으로 진행되나요?
(주)디자인하우스에서 기획하고 있는 투어 상품은 항공(또는 선박)좌석 또는 호텔객실에 대한 비용을 선납해 놓은 상품입니다.
예약과 취소는 각 프로그램에 따라 특별약관이 적용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별 약관은 각 상품 하단에 고지되며, 여행자의 동의절차를 구한 후 신청이 이루어집니다.
결제 방식 별 취소 처리
1) 신용카드
- 신용카드 결제 시, 취소 방식 : 신용카드 승인 취소
- 접수 완료 후 4~5일 후 취소 확인 가능
- 온라인/모바일로 취소 접수 시, 만약의 상황을 위해 고객환불 계좌 필요
2) 가상계좌
- 가상계좌(무통장 입금) 시, 취소 방식 : 고객계좌 환불
- 접수 완료 후 15일 이내 확인 가능(영업일 기준)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에서 받고 있습니다.
[고객마케팅부]
전화번호: 02-2262-7349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23
[투어]여행 신청 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인터넷으로 신청하신 경우에는 인터넷 및 전화(유선)상으로 취소 접수 가능합니다.
* 전화(유선)로 신청하신 경우에는 전화(유선)으로만 취소 접수 가능합니다.
* 여행 신청이 마감이 된 이후에는 취소/변경/환불 불가합니다. 단, 여행 신청 마감 전에는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취소 및 환불을 해드립니다.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에서 받고 있습니다.
[고객마케팅부]
전화번호: 02-2262-7349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22
[투어]최소 출발 인원이 안 되는 경우 어떻게 되나요?
* 단체 여행으로 최소 출발 인원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인원 미달로 인한, 여행 취소 통보는 여행 출발일로부터 미국,유럽 1달/중국,일본,아시아 2주/국내 1주 내에 별도 안내 드립니다.
* 일정 및 상세 문의는 02-2262-7349 로 해주세요 /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21
[투어]대기 예약이라고 하면 예약이 된 건가요?
* 여행 최대 인원 초과 시 대기자 등록이 가능한 여행에 대해서는 대기자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대기자로 등록 하시면 공석 발생 시 대기 순서대로 연락을 드립니다.
* 여행 최소 인원 미달 시 최소 출발 인원에 모자라는 경우, 대기 예약 상태가 됩니다. 최소 인원이 달성되면, 여행 신청이 완료 됩니다.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에서 받고 있습니다.
[고객마케팅부]
전화번호: 02-2262-7349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20
[투어]가상계좌 (온라인 입금)으로 여행을 신청한 경우, 언제까지 입금을 해…
* 가상계좌(온라인 입금)으로 여행을 신청하신 경우에는 신청일로부터 10일안에 여행 비용의 50% 선입금하셔야 합니다.
* 여행 출발일로부터 1달(30일)전, 여행 비용을 완납하셔야 여행이 확정됩니다.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에서 받고 있습니다.
[고객마케팅부]
전화번호: 02-2262-7349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19
[투어]출발 전 설명회가 있나요?
* 상품에 따라 별도의 설명회가 없을 수 있습니다.
* 설명회가 있는 상품은 유럽, 중남미 등 인솔자 또는 여행 멘토가 여행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에서 받고 있습니다.
[고객마케팅부]
전화번호: 02-2262-7349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18
[투어]확정 일정표는 언제쯤 확인할 수 있나요?
* 보통 여행 출발일로부터 7일 전에 별도 안내 드립니다.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에서 받고 있습니다.
[고객마케팅부]
전화번호: 02-2262-7349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17
[투어]혼자서 여행을 신청한 경우, 숙소는 어떻게 되나요?
* 여행 상품 대부분이 2인 1실 사용 조건으로 상품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 별도의 싱글 차지를 지불하시고 객실을 혼자서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 기타 상세 문의는 02-2262-7349로 문의해 주세요. (평일 09:00~17:00 / 점심시간 12:00~13:00)
16
[투어]항공권 업그레이드가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보통의 여행 상품의 경우, 일반석을 이용합니다.
* 비즈니스/퍼스트 클래스 업그레이드를 원할 경우에는 차액 부분을 부담하시거나 고객님 해당 항공사 마일리지를 이용하셔서도 가능합니다.
단, 성수기 날짜나 좌석확보가 어려운 날짜는 불가할 수도 있으니, 고객센터( 02-2262-7349)로 사전에 문의해 주세요.
* 기타 상세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에서 받고 있습니다.
[고객마케팅부]
전화번호: 02-2262-7349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15
[투어]여행 멘토와 가이드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여행 멘토는 각 분야 및 지역 전문 멘토로써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토대로 현지를 직접 안내합니다.
* 가이드는 여행 일정 동안 관광지를 안내하며, 현지에서 발생하는 모든 일에 대비하여 고객님을 안내 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기타 상세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에서 받고 있습니다.
[고객마케팅부]
전화번호: 02-2262-7349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