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 위에 화려한 컬러를 입히고, 다채롭고 정교한 패턴을 더한다. 화창한 여름을 닮아 더욱 아름답다. 손끝을 여름으로 물들이는 6가지 네일 아트.
WHITE SEE-THROUGH
스틸레토 네일 팁 위에 손톱 경계선까지 화이트 컬러를 도포한 후 프렌치 라인 손톱 안쪽에 클리어 젤을 구겨 넣듯이 발라 손톱 속이 보일 듯 말 듯 표현했다. 네일 팁 끝에 한 번 더 화이트 컬러를 덧발라 깔끔한 라인을 강조했다.
NEON LINES
네온 컬러를 시도하기에 여름만큼 좋은 계절이 있을까. 네온 컬러를 손톱 전체에 채워 바르지 않고 스퀘어 네일 팁 가장자리에 가는 붓으로 자유롭게 선을 그린 뒤, 파우더 제형의 피그먼트 네온 컬러를 선 안쪽으로 도포했다. 여름철 눈부신 햇살처럼 산뜻하고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
WAVE FRENCH
딥 블루, 화이트, 스카이 블루 젤 컬러를 팔레트에 덜어낸 뒤 컬러를 믹스해 프렌치 라인 경계를 넘나들며 청량한 파도의 물결을 표현해 발랐다. 손가락마다 조금씩 다른 방향과 물결을 그려 파도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았다.
CHROME CRUSH
올해 네일 트렌드 중 하나인 크롬 네일 디자인. 오렌지, 블루, 핑크 등 밝고 화려한 컬러를 반씩 바른 후 가는 붓으로 경계선을 부드럽게 터치해 그러데이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오로라 파우더로 은은한 빛깔을 살려 크롬 특유의 강렬함을 나타냈다.
COLORFUL SYRUP
달콤한 꿀을 얹은 듯한 시럽 네일. 다채로운 여름 과일처럼 다양한 파스텔컬러를 사용했다. 시럽 컬러를 얇게 바르면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고 여러 번 덧바르면 탱글한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 도포 후 오로라 네일 파츠를 얹어 포인트를 주었다.
STUNNING TROPICAL
열 손톱 전부 민트 컬러로 바탕을 깔아준 뒤 진한 초록색으로 트로피컬 문양을 새겼다. 이때 복잡한 패턴을 여러 가지 넣지 않고 화이트와 블랙 컬러의 심플한 라인만 더해 깔끔한 트로피컬 네일을 완성했다.
MODEL 마리 HAIR 박희승 MAKEUP 오가영 NAIL 최지숙 ASSISTANT 천민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