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은 다른 부위에 비해 유독 각질층이 얇고 피지선이 없어 건조해지기 쉽다. 특히 환절기에 얼굴보다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것이 바로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면서 생기까지 부여하는 립 케어 아이템을 모았다.
로즈 에르메스 로지 립 인핸서
세서미 시드 오일과 라즈베리시드 오일이 입술을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동시에 은은한 생기와 컬러를 더하는 틴티드 립밤. 패키지는 그대로 쓰면서내용물은 지속적으로 리필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에르메스 뷰티.
젠틀 립 스크럽 크랜베리/로즈힙 씨드
로즈 힙 열매 오일과 크랜베리가 불필요한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하고 입술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립 스크럽. 손톱 크기만큼 덜어 입술 위에 문지른 뒤 미온수로 부드럽게 닦아내면 촉촉하고 매끈한 입술을 마주할 수 있다. 라부르켓.
봄 데 뮤제
진정과 보습 효과가 뛰어난 시어버터, 살구씨 오일, 참깨 오일 등 식물 성분이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립밤. 패키지 상단에 자신만의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립 컴포트 오일 #04 피타야
헤이즐넛 오일, 호호바 오일 등 식물성 오일이 입술을 건강하게 가꿔주고 자연스러운 컬러를 더하는 립 오일.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아이템으로, 과일에서 영감받은 6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클라랑스.
르 리프트 립 앤 컨투어 케어
식물성 알팔파 농축물과 식물성 바이오 폴리머가 입술과 입술 주변 탄력을 개선하는 립 케어 크림. 올리고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이 건조하고 푸석한 입술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바르는 즉시 흡수되어 실크처럼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샤넬.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오일 #001 핑크
체리 오일을 풍부하게 함유한 립 오일로 입술을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입술에 장밋빛 생기를 더하는 동시에 입술이 도톰해 보이는 효과까지 선사한다. 끈적이거나 묻어나지 않는 것도 장점. 디올.
립밤 카모밀 당주
캐스터 오일, 호호바씨 오일이 거친 입술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하는 스틱형 립밤. 은은하게 풍기는 캐머마일, 베르가모트 향이 기분 전환 효과를 선사하며,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독특한 감성의 메탈릭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바이레도.
ASSISTANT 김은채 COOPERATION 디올(080-342-9500), 라부르켓(3479-1688), 바이레도(3479-1688), 샤넬(080-332-2700),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511-3439), 에르메스 뷰티(310-5174), 클라랑스(080-542-9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