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의 하이라이트는 홈 파티 테이블에서 시작된다. 윌리엄스 소노마가 풍성한 연말 식탁을 위한 신상 키친웨어와 디저트를 준비했다. “메리 크리스마스!”가 절로 나오는 로맨틱한 만찬 아이템 4.
Item 1 빈티지 감성 식기 19세기의 유명한 시詩 ‘성 니콜라스의 방문’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트워즈 나이트 디너웨어 컬렉션’은 금빛으로 테이블을 수놓는다. 네 개 한 세트로, 눈 덮인 마을과 순록, 크리스마스 리스, 썰매를 탄 산타 등 빈티지 스타일 아트워크를 고급 도자 접시에 담았다. 유약을 발라 선명한 색감과 뛰어난 내구성이 특징이며, 테두리의 금색 물결 모양이 품격을 더한다.
Item 2 디저트의 달콤한 유혹 맛있는 식사 이후에 곁들이는 달콤한 디저트는 선택이 아닌 필수! 이번 홀리데이 시즌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페퍼민트 바크 초콜릿’이 제격이다. 프리미엄 기타드Guittard 초콜릿과 세 번 증류한 페퍼민트 오일을 블렌딩해 적은 양만 생산하는 고급 초콜릿으로, 인공색소나 향료를 넣지 않아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 페퍼민트가 들어간 화이트·다크 초콜릿을 레이어링하고 그 위에 페퍼민트 캔디 조각을 뿌린 ‘클래식 페퍼민트 바크’, 진한 다크 초콜릿의 풍미를 강조한 ‘다크 초콜릿 페퍼민트 바크’, 강아지 발바닥 모양의 ‘페퍼민트 바크 포’까지 총 3종으로 만날 수 있다.
Item 3 앞치마에 수놓은 겨울 나무 연말 요리를 준비할 때 안성맞춤인 ‘우드랜드 베리 앞치마’는 윈터베리, 소나무 가지, 솔방울 등 겨울 나무를 풍성하고 섬세하게 담아냈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만 선보이는 한정 아이템으로, 100% 순면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 섬유 유해 물질 테 스트를 통과해 오코텍스Oeko-Tex® 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이라 더욱 안심할 수 있다.
Item 4 겨울밤을 데우는 핫 초콜릿 진한 핫 초콜릿 한잔과 함께 무르익어가는 홈 파티를 마무리해보자. 파리의 유명 카페인 앤젤리나 카페Angelina Café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유럽 스타일 제품으로, 코코아 가루가 아닌 프리미엄 기타드 초콜릿 가루를 그대로 넣어 풍부하고 진한 맛과 벨벳같이 부드러운 목 넘김, 이국적 아로마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시그너처 제품인 ‘클래식 핫 초콜릿’, 초콜릿에 캐러멜과 시솔트를 가미해 달짝지근한 ‘솔티드 카라멜 핫 초콜릿’, 화이트 초콜릿에 마시멜로와 크리미한 바닐라 풍미를 더한 ‘바닐라 핫 초콜릿’까지 총 3종 구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