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지나면 폭염이 극성이다. 워터파크나 바다 여행 대신 도심 속 호캉스를 선택했다면 포인트는 어른, 아이 모두 즐거워할 만한 패키지의 구성이 아닐까.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카카오와 협업한 ‘카카오프렌즈 앳 JW’ 객실 패키지로 짧은 휴식과 즐거운 액티비티를 동시에 경험해보자.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피치파이브로 꾸민 테마룸에서 머물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앳 JW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카카오와 협업한 ‘카카오프렌즈 앳 JW’ 객실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팬들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 춘식이와 어피치 군단 피치파이브로 꾸민 객실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귀여운 길고양이 ‘춘식이’와 사랑스러운 복숭아 ‘어피치’의 앙증맞은 모습을 그대로 담은 캐릭터 인형, 베드 러너, 슬리퍼, 타월, 디퓨저 등 캐릭터 어메니티로 꾸민 디럭스룸 또는 그리핀 스위트에서 1박을 머물며 객실 조명, 창문, 벽면, 욕실 거울 등 인테리어 장식에서도 사랑스러운 춘식이와 피치파이브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프렌즈와의 소중한 추억이 체크아웃 후에도 계속 이어지도록 집에 가져갈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 귀여운 춘식이와 어피치 모습이 그려진 증류주 ‘서울의 밤(375ml)’ 및 춘식이 비치 타월 등 특별한 굿즈도 증정한다.
아이와 함께라면 물놀이는 필수! 호캉스 속 또 다른 재미를 찾을 수 있는 초대형 수영장과 키즈 풀을 비롯한 피트니스 공간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도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에게 유익한 호캉스의 추억을 선사해줄 키즈 라운지를 이용하는 것은 물론,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유명 키즈 액티비티 전문 ‘플라잉 몬스터즈’와 함께 ‘JW 썸머 스포츠 캠프’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
더 라운지에서 얌차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와 함께하는 고객을 위한 JW 썸머 스포츠 캠프의 키즈 라운지를 8월 11일까지 운영한다.
2024 파리 올림픽이 개최되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스포츠 캠프 테마로 꾸민 키즈 라운지는 48개월부터 12세까지의 연령이 두루 즐길 수 있는 포토 존과 게임 존 그리고 마켓&키즈 존으로 구성했다. 메인 시설인 게임 존에는 VR 체험, 레이싱 게임, 과녁 맞히기, 멀티스포츠, 오리 잡기, 공 던지기 등 활동적이며 집중력과 성취감에 초점을 맞춘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를 마련했다. 마켓&키즈 존에는 실제 마켓과 식당 그리고 주방 등이 세심하게 구현된 스테이션 및 장난감을 구비해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또는 아이들끼리 다양한 역할 놀이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온 이들의 시간을 한껏 여유롭게 만들어줄 치킨, 감자튀김, 맥주와 주스로 구성한 4인 패밀리 세트도 인룸 다이닝으로 제공할 예정.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와 그리핀 스위트 객실에 한해 내년 1월 6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더 라운지’는 얌차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레스토랑 하카산 등에서 경력을 쌓은 딤섬 전문 셰프들과 단일·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단새우가 들어간 하가우, 랍스터 새우교자, 청펀 등 모두 홍콩 현지의 맛을 구현했다는 평이다.
문의 02-6282-6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