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 환경이 한정적인 캠핑에서 밀키트만큼 반가운 것이 있을까? 셰프 혹은 식당과 협업해 제작한 밀키트와 함께 근사한 한 끼를 완성하자.
EUROPEAN & BBQ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
1. ‘스와니예’ 이준 셰프의 세컨드 브랜드 ‘도우룸’의 대표 메뉴 ‘오징어 먹물 리조또’. 팬에 소스를 끓인 후 리소토를 볶아 조리하는 원 팬 조리 밀키트다. 그리팅.
2. 도산공원의 이탤리언 레스토랑 ‘그랑씨엘’의 이송희 셰프가 만든 밀키트 전문 브랜드 ‘원테이블’. ‘프렙 명란 치즈 파스타’는 짭조름한 명란과 치즈의 조화로운 맛이 중독적이다. 그리팅.
3. 제주도의 인기 식당 ‘흑돈가’의 ‘캠핑 세트’는 삼겹살과 목살부터 가리비, 홍합, 새우 등 해산물 그리고 소시지까지 바비큐에서 가장 사랑받는 음식들을 모았다. 프레시지.
4. 정두원 셰프가 이끄는 국내 최초 나폴리 피자 전문점 ‘볼라레’의 ‘마르게리따 피자’. 프라이팬에 쉽게 조리할 수 있으며 신선한 토마토소스와 쫄깃한 도dough가 특징이다. 캐비아몰.
5. 클래식한 인테리어와 정통 프렌치 퀴진으로 사랑받는 임기학 셰프의 ‘레스쁘아 뒤 이부’. 이곳의 ‘어니언 스프’를 밀키트로 즐길 수 있다. 캐비아몰.
6. 아메리칸 프렌치 비스트로 ‘태번38’의 고병욱 셰프가 시그너처 메뉴 ‘생면 라구 파스타’를 부드러운 탈리아텔레 생면 그대로 담아 밀키트로 출시했다. 캐비아몰.
KOREAN & CHINESE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
1. 부산 영도의 현지인 맛집, 장어 전문점 ‘가포옛날영도집’과 함께 출시한 ‘흑산도 장어탕’. 흑산도의 자연산 장어로 육수를 우리고 식당의 비법이 담긴 양념장을 더했다. 프레시지.
2. 채식 한정식 레스토랑 ‘채근담’의 고소한 ‘들깨칼국수’. 건면을 사용해 국물이 깔끔하고 애호박부터 표고버섯, 감자까지 재료도 푸짐하다. 프레딧.
3. 신라호텔 셰프의 손길이 담긴 음식을 캠핑에서 간편하게 즐겨보자. ‘신라 다이닝 앳 홈’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떡갈비 구이 세트’. 블랙 앵거스 갈빗살 원육으로 만들었다. 프레시지.
4. 1976년부터 사랑받고 있는 ‘삼원가든’의 노하우를 담은 ‘서울식 불고기’. 기호에 따라 팽이버섯, 파, 양파 등을 추가하면 더 완벽한 요리가 될 것. 캐비아몰.
5. 프리미엄 중식 레스토랑 ‘차이797’과 협업으로 선보이는 ‘해산물 누룽지탕’. 청경채를 비롯한 각종 채소를 신선한 상태로 포장했다. 바삭하고 쫄깃한 누룽지가 별미. 프레딧.
6. 압구정 숙성 쇠고기 전문점 ‘우미학’의 대표적인 별미인 ‘차돌 깍두기 볶음밥’을 밀키트로 출시했다. 질 좋은 차돌구이에 특제 소스를 더한 볶음밥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그리팅.
COOPERATION 그리팅(1800-0700), 캐비아몰(6670-3671), 프레딧(1577-3651), 프레시지(1833-5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