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와 신문의 자리를 각종 OTT 서비스와 SNS가 대체하며 우리는 끊임없이 밀려드는 정보의 바다를 헤엄친다. 이런 과잉 정보의 시대에는 과연 어떠한 마케팅이 필요할까? 이에 답하기 위해 세계적인 비즈니스 컨설턴트이면서 마케팅 전문가인 마크 W. 셰퍼Mark W. Schaefer가 나섰다. 신간 <커뮤니티 마케팅>은 현시대 마케팅은 왜 ‘커뮤니티’로부터 출발해야 하는지, 커뮤니티는 어떻게 구축할 수 있는지를 다루며 시작한다. 나아가 이를 운영하는 방법, 이를 통해 진행한 마케팅의 성과를 측정하는 법, 차세대 커뮤니티의 종류 등도 함께 살핀다. 여기서 제안하는 마케팅 전략은 퍼스널 브랜딩에도 적용할 수 있을 것.
자세히 알아보기 디자인하우스 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