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과 한강을 가장 아름답게 즐길 수 있는 곳,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여름휴가를 못 가 아쉬운 여행자를 위한'레잇 서머 이스케이프Late Summer Escape'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테이크 하우스. 한강 뷰의 정석이라 할 만큼 뛰어난 전망 덕분에 들어서는 순간 눈이 트이고 스트레스가 해소된다.
한가롭고 호젓한 휴가를 즐기고 싶어 산으로 들로 바다로 떠났는데, 끝없는 교통 체증과 수많은 인파에 오히려 지쳐 돌아온 경험이 있다면? 극성수기 여름휴가를 유보하고 도시에 남은 이들을 위한 진짜 휴가! 휴식과 재미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호캉스’의 핵심은 바로 호텔 안에만 있어도 휴가를 200%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의 알찬 구성력이다.
‘레잇 서머 이스케이프’는 미식부터 액티비티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최대 혜택만 모은 가성비 패키지다. 체크인 고객에 한해 더 테라스 뷔페에서 조식 이용이 가능하며, 그랜드 하얏트 호텔 식음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 원 크레디트를 제공한다. 크레디트는 322 소월로, 더 테라스 뷔페, 풀사이드 바비큐, 갤러리, JJ 마호니스 및 파리스 바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마음먹고 호텔을 제대로 즐기려면 패키지의 구성이 중요할 터. 마치 해외여행 온 듯 이국적 야외 수영장에서 한낮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더 테라스 뷔페의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한강 뷰의 정석이라 할 만큼 뛰어난 전망은 수영장에서도 여지없이 발휘된다. ‘럭셔리 어워드 트래블 앤 레저 2024’에서 베스트 호텔 수영장 부문 1위를 차지한 야외 수영장은 에메랄드빛 물결과 푸르게 물든 남산을 바라볼 수 있어 도심 속 오아시스로 손꼽히는 서울의 대표 휴양지다. 이국적 분위기를 자아내 마치 해외로 여행 온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것은 물론, 물놀이와 일광욕을 신나게 즐긴 후 한강 또는 남산이 보이는 시원한 객실에서 기분 좋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미식’이 빠질 수 없다. 각 레스토랑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한식과 양식, 일식, 바비큐 등 특색 있는 메뉴를 선보이는 다이닝 공간에서 보양식으로 원기를 충전하고, 음악이 흐르는 JJ 마호니스 또는 파리스 바에서 시그너처 칵테일 한잔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면 금상첨화다. 물론 논알코올 칵테일도 있으니 분위기를 즐길 여유만 준비하면 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레잇 서머 이스케이프’와 함께 맛있게 먹고, 쉬고, 회복하는 1박 2일. 합리적 가격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놓치지 말자. 예약 기간은 7월 15일부터 9월 13일까지, 숙박은 8월 18일부터 9월 22일까지 가능하다.
문의 02-797-1234, grandhyatt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