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수업은 오후 3시 30분에 진행되는 수업입니다.
→ 오전 11시 수업 신청하기

〈자연을 마시는 시간, 모던클래식 한국 다도〉
싱그러운 향기 가득한 따스한 봄날, 고즈넉한 정취가 느껴지는 지우헌에서 ‘떼 드 영’ 김영아 대표와 함께 모던클래식 한국 다도를 경험해보세요. 제주 청정 지역에서 자란 유기농 세작을 비롯해 꽃과 열매 및 뿌리로 만든 대용차를 한자리에서 경험하고, 차와 다식의 조화로운 티 페어링을 배워보는 시간입니다.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한국 다도의 미학을 느껴보세요.

* 프리미엄 웰컴 허브티와 티 푸드를 제공하며, 떼 드 영의 제주 유기농 세작을 선물로 드립니다.
강사소개

김영아
김영아 선생님은 글로벌 티 협회 회장으로,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차 전문 지도자 과정을 이수하고 일본에서 차를 전수받았습니다. 2021년에 방영한 tvN 드라마 〈마인〉의 비주얼 디렉팅을 담당했으며, 세계 각국의 차 문화를 소개하는 ‘부티끄살롱bouTEAque salon’과 본인의 노하우를 담아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만든 ‘떼 드 영Thé de Young’을 포함한 네이처 웰니스 그룹 ‘디그니티DigniTea’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의개요
⦁ 일자 2025년 5월 30일 금요일
⦁ 시간 오후 3시 30분~5시
⦁ 인원 7명
⦁ 장소 가회동 갤러리 지우헌 (서울 종로구 북촌로11라길 13)
⦁ 비용 15만 원 (재료비 포함)
⦁ 문의 02-2262-7349
강의장소
갤러리 지우헌
― 서울 종로구 북촌로11라길 13
해당 사진은 다른 행사 진행 시 촬영된 컷으로, 실제 세팅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갤러리 지우헌은 ㈜디자인하우스에서 운영하는 전시공간으로 북촌 한옥마을에 위치하고 있다. 한옥을 개조한 독특한 구조로 전통적인 미감과 현대적인 편의성을 두루 갖추고 있으며, 2016년 서울시 우수한옥으로 선정되었을 만큼 뛰어난 건축미를 갖고 있다. 과거의 역사를 담고 있는 공간에서 현대미술을 조명하는 시공간적 특징을 가진 갤러리로서 동시대 미술의 흐름에 동참하며 국내·외 신진작가 발굴과 후원에 힘쓰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