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소개
셀럽들이 모이는 프라이빗 푸드 클래스로 입소문 난 ‘어연’은 임금이 머무는 자리를 뜻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이민주 셰프는 모든 사람에게 수라상 같은 음식을 대접하겠다는 마음으로 7년째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민주 셰프의 시그너처인 허브만두를 비롯해 무로 만든 만두피에 새우를 넣은 무만두, 묵은지와 돼지고기를 넣은 김치만두를 빚어봅니다. 그만의 제조 방법으로 특허출원 중인 허브만두 만드는 법을 배워보세요. 수업에서 배운 레시피를 집에서도 만들 수 있도록 이민주 셰프가 하노이에서 주문 제작한 만두 롤러와 허브만두 속 재료인 말린 채소 및 미니 어간장을 함께 선물로 드립니다.
강사소개
이민주 셰프는 20여 년 동안 아이 둘의 엄마이자 아내로 단지 음식 만드는 것을 좋아하던 주부로 살다, 어느 여름에 시작한 르 코르동 블루 과정을 통해 ‘아줌_마셰프(azum_machef)’라는 이름표를 얻었습니다. 부암동 프렌치 레스토랑에서 요리에 첫발을 내딛고 NS홈쇼핑 푸드 스타일링과 레스토랑 메뉴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2018년부터 어연을 운영하며 소박하지만 정성이 담긴 집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더 솥밥>이 있습니다.
강의개요
일시 10월 31일(목) 오전 11시~오후 1시
장소 본동 어연
-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 24길 30 남서주택 1층
인원 6명
수강료 20만 원
* 시연과 실습으로 만든 만두로 식사를 제공해드립니다.
* 이민주 셰프가 하노이에서 주문 제작한 만두 롤러와 미니 어간장, 허브만두 속 재료인 말린 채소(2인분)를 선물로 드립니다.
커리큘럼
(실습) 비건 허브만두, 새우를 넣은 무만두
(시연) 묵은지와 돼지고기를 넣은 김치만두, 배 루콜라 유자 소스를 곁들인 샐러드
참가자 분들만 리뷰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